트서단통법폐지 후 스마트폰 판매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5-07-24 12:44
본문
23일 신도림 테크노마트서단통법폐지 후 스마트폰 판매점 취재 '성지'임을 스스로 강조하는 매장 더러 보여 23일 낮 '오승혁의 현장'은 서울시 영등포구 신도림에 위치한 테크노마트를 찾았다.
약 1500평에 달하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9층 전체가 스마트폰 매장으로.
서울 한 휴대폰 판매점 앞에단통법폐지라고 적힌 안내판이 놓여 있다.
조태현 : 이런 천민자본주의적인 후진국적인 사고 다시는 안 봤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주제로 넘어가 보도록 할게요.
단통법폐지 저희도 전해드린 적이 있는데 폐지된 지 3일차가 됐습니다.
그래서 많이 달라질까 이렇게 기대하는 분들도 많았던 것 같은데 별로 안.
[앵커] 어제(22일)단통법이 11년 만에 폐지되면서 무한 보조금 경쟁이 개막됐다는 소식 전해 드린 바 있습니다.
그런데 알뜰폰 업계에서는 과다한 사은품 지급 경쟁이 문제가 되자 업체들이 4년 전, 자율 상생협의체를 만들었습니다.
경품가액이 3만 원을 넘지.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 이른바단통법이 폐지되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각종 ‘성지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번호이동 시 지원금을 받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인데, 실제로 소비자 10명 중 2명은단통법폐지로 번호이동(통신사.
23일 대구 통신 골목 모습.
지난 2014년 10월 ‘공짜폰’, ‘마이너스폰’ 등의 비정상적인 가격.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 이른바 '단통법'이 폐지된 가운데 기존 휴대전화 이용자의 상당수가 번호이동을 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컨슈머인사이트가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전국 14~64세 휴대전화 사용자.
이동통신 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단통법) 폐지 후 시장 과열이 우려되는 가운데 방송통신위원회가 23일 서울 강변테크노마트 휴대전화 집단 상가를 방문해 시장 현황을 점검했다.
방송통신위원회 신승한 시장조사심의관(오른쪽)이 23일 서울 강변테크노.
방통위는 23일 서울 강변테크노마트 휴대폰 집단상가를 찾아단통법폐지 직후 시장 현황을 점검했다.
단통법이 폐지된 이후 통신사와.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단통법)이 지난 22일부터 폐지됐다.
오는 25일 출시되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플립7 가격을 확인해보니 이동통신사의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80만원, 일부 휴대폰 판매점에서는 10만원에 각각 구입할 수 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