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시스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1회 작성일 25-08-13 09:34
본문
암보호시스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버드대 출신이 만든 의료 정보 AI 니드는 미국 하버드대 의과대학 출신인 윌폴킹혼와 페트로스 야니코풀로스가 2019년 창립한 헬스 AI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있지만 사업은 한국에서 시작했다.
[윌폴킹혼니드 대표] “실리콘밸리 AI 기업이 서비스 첫 출시국가로 한국을 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 필자가 자주 받는 질문이다.
우리가 한국을 첫 무대로 선택한 이유는 명확했다.
미국은 주마다 상이한 보험 체계와 분산된 건강 데이터로 인해 인공지능(AI)의.
[윌폴킹혼니드 대표]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한 이후 필자에게 주어진 가장 중요한 과제는 하나였다.
“이 기술은 누구에게 가장 절실한가”.
어떤 이의 삶을 실제로 바꿀 수 있는지, 기술이 사회에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되묻게 됐다.
윌폴킹혼(왼쪽) 니드 대표와 정재민 부산대 어린이병원장이 지난 23일 부산대 어린이병원에서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
제공할 예정이며, 부산대 어린이병원, 칠곡경북대병원, 제주대병원을 시작으로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니드 윌폴킹혼대표는 "니드 키즈의 출범은 전 세계 모든 아동이 최선의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사명을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진전.
글로벌 암보호시스템 니드(Need, 대표 윌폴킹혼)는 지난 28일 칠곡경북대학교병원 임상시험센터(센터장 박기수)와 혁신적 의료 솔루션 공동 개발 및 임상 연구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칠곡경북대병원 제공 글로벌 암보호시스템 니드(Need, 대표 윌.
윌폴킹혼니드 대표(좌측)와 박기수 칠곡경북대병원 임상시험센터장(우측)이 지 28일 상호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있다.
<니드 제공> 글로벌 암보호시스템 기업 니드(Need)가 대구경북권 암환자 치료 혁신에 본격 나섰다.
이를 위해 니드는 칠곡경북대병원 임상.
[윌폴킹혼니드 대표]수년간의 수련을 마치고 미국 최고의 암 치료센터에서 방사선 종양학 전문의가 된 필자의 다음 선택은 의료계를 떠나 스타트업을 시작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갖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나의 첫 도전은 실패했다.
스타트업 ‘드라이버’(Driver)는.
윌폴킹혼니드(NEED) 대표가 최근 서울 용산 오피스에서 자사 사업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윌폴킹혼니드 대표]전 세계 기술 산업 전반에서 인공지능(AI)의 새로운 지평이 열리고 있다.
그 중심에는 AI 에이전트(Agent)와 이를 기반으로 한 시스템이 있다.
AI 에이전트는 데이터와 외부 도구에 접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에이전트들과 협업해 주어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